다이어트2주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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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20회 작성일 2021-07-22 12:03:3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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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핫한 클로이팅 2주 챌린지 다이어트 후기 (식단❌) 장점, 단점, 꿀팁까지!! Chloe Ting 2020 2 weeks Shred Challenge

#클로이팅 #클로이팅2주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비타천서영이에요!
추석 연휴는 맛있는 거 많이 드시면서 잘 보내셨나요?!
그럼 뱃살도 포동포동 올라왔겠네요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클로이팅 2주 다이어트 영상 올렸습니다!!
챌린지 참여하고싶은 분들은 댓글에 달아줘요!!
같이 으샤으쌰하게!!
오늘도 비타민같은 하루보내세요!

*참고로 챌린지의 복근 영상은 아래 운동으로 대체했습니다!
(좀 더 동작들이 깔끔하고 효과있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식단없이 치킨, 피자, 파스타, 닭도리탕 등등 맛있는 거 다 먹었구요, 대신 늘 제가 챙겨먹는 칼로커트는 하루 2번 먹었습니다!



아래 제가 한 운동 링크 달아둘게요!
클로이팅 2020 2 weeks Shred Challenge
https://www.chloeting.com/program/2020/two-weeks-shred-challenge.html

2억뷰 복근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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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다이어트 운동 & 식단 | 2주만에 복근 생긴 홈트레이닝 후기 | 클로이팅 2주 복근 챌린지 리뷰

▶ 클로이팅 챌린지 프로그램
https://www.chloeting.com/program/2019/two-weeks-shred-challeng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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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안에 체중을 줄이는 15가지 간단한 방법

다이어트와 운동 이외에 체중을 줄이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꿈에 그리는 몸매를 얻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뭔가요? 체중 감량이 항상 엄격한 식단과 힘든 운동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2주 만에 약간의 과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요령이 있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과도한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15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IMESTAMPS
단 음료는 피하세요.
녹차를 마시세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숨기세요.
이를 더 자주 닦으세요.
더 많이 웃으세요!
물을 더 마시세요.
2.5분 규칙을 따르세요.
적게 자주 먹습니다.
전자기기에서 밝은 파란색 빛을 제거하세요.
칼로리를 계산하지 마세요.
침실을 시원하게 하세요.
낮잠은 안 돼요.
일주일에 한 번, 일부러 다이어트를 쉬세요.
스트레스를 없애세요.
잠을 충분히 주무세요.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무언가 단 게 먹고 싶을 때, 종종 탄산음료나 과일 주스를 마시고 싶은 유혹을 받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기로 결심한다면, 단 음료를 끊어야 합니다.

- 마스트릭트 대학의 마거릿 웨스터터프-플란텐가 박사에 따르면, 녹차는 지방 연소 능력을 향상시키는 카테킨이라고 불리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오하이오 주립대학의 과학자들에 의한 연구에 따르면,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이 가까이 있을 때 더 갈망한다고 합니다.

- 양치질은 이만 깨끗이 하는 게 아닙니다! 낮에 양치질한다면 과체중과의 싸움에 도움이 됩니다.

- 진정한 웃음은 걷는 것과 거의 같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웃음이 여러 근육, 특히 복부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 중요한 것은, 운동하는 동안 5~30초간의 높은 강도의 운동, 예를 들면, 자전거나 러닝머신을 전속력으로 달리는 것과 같은 운동과 4분간 휴식이 신진대사를 높이고, 200칼로리를 추가로 태울 수 있게 한다는 것입니다.

- 자주 먹게 되면, 몸이 지방을 축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식사를 거르면 그 정반대의 신호를 보내게 되고, 그러면 더 많이 먹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규슈대학교 생리학 인류학과 과학자들이 실시한 연구는 밝은 빛이 우리의 뇌를 혼란스럽게 하고, 이것이 멜라토닌 생산을 중단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의 신진대사는 수면 패턴, 수면량과 질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 영양학자들은 칼로리의 집중하지 말고 식품의 질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을 권장하는데, 모든 칼로리가 다 같은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시원한 방 온도가 갈색 지방 (신체가 얼지 않도록 보호하는 지방층)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결과로 백색 지방이 분해되고 열을 내기 위한 화학 에너지가 연소합니다.

- 과학은 사람들이 낮에 자고 밤에 활동할 때 지방을 덜 태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는 우리의 신진대사를 늦춘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는 기름지고, 달콤하고, 짠 음식을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 밤 10/11시에서부터 아침 6/7까지의 건강한 8시간 수면은 신진대사에 기여합니다. 또한 원치 않는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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