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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쎄리 조회 14회 작성일 2020-10-18 15:57:4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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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출산]태아에게 치명적인 임산부의 사소한 실수 8가지 l민주선생님l

안녕하세요. 육아코디/놀이전문가 민주선생님입니다.

임신 초기, 중기 임산부가 할 수 있는 사소한 행동들이
태아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다는 것! 알고계신가요?

사소한 행동이기에 무심코 했다가 태아의 기형유발, 중추신경계 이상, 발달장애, ADHD 등등
초래할 수 있다고 하니, 8가지 행동 꼭 확인하세요 ^^

♥내용♥
ㅇ 태아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사소한 행동 8가지
[ 모든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 아닌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임산부가이드라인을 참고한 내용 전달입니다]

♥참고자료♥
ㅇ 임신육아종합포털아이사랑 : http://www.childcare.go.kr/cpin/contents/010202010000.jsp
ㅇ 보건복지부 임신/출산 정보 :http://www.bokjiro.go.kr/welInfo/retrieveWelInfoBoxList.do?searchIntClId=01
ㅇ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 http://www.nifds.go.kr
ㅇ 식약처 온라인 의약도서관 : http://drug.mfds.go.kr
ㅇ 북미 기형유발물질정보센터 : http://www.otispregnancy.org

세상 모든 부모와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

▶ 육아 관련 정보 전체보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psxV34z_BypmedxeBSzXA/videos?view_as=subscriber

▶ 민주선생님 인스타그램 : 민주선생님(joo_werly)

[부모의 올바른 육아지식이 아이의 똑똑하고 멋진 인생을 설계한다]

[임산부요가] 임신초중기 12-35주 하루10분 임신중 전신스트레칭은 필수!

몸이 무겁고 뻐근한 임산부들은 스트레칭이 필수에요!
저도 점점 무거워지는 배때문에
매일 허리와 골반 다리통증을 호소중이랍니다ㅜㅜ
엄마가 되는길을 참 힘드네요.

하루10분 임산부요가와 스트레칭으로 골반, 허리, 어깨, 등
스츠레칭이 가능하다는 것!
몸이 무겁더라도 자리에 앉아 아주 간단하게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열어보아요^^

모든 임산부들을 응원합니다^^

♡ 구독하고 요가테라스와 매일 운동(요가, 필라테스, 홈트) 하자^^

임산부요가 좋은이유 알고 계시나요?
요가는 호흡과 함께하는 운동이에요.
임신을 하게되면 횡경막이 압박을 받아 한번의 호흡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산소량이 줄어들게 되죠.
이럴 때 요가처럼 깊은호흡을 할수 있는 운동은
태아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줄뿐만 아니라
엄마의 컨디션도 끌어올리기에 아주 좋은 운동이 된답니다.

★ 주의사항 ★
임산부요가를 할 때, 몸 상태에 따라, 그리고 임신전 운동을 했었던 양에 따라 그 강도는 달리해야 합니다. 임산부요가는 개개인의 몸에 맞게 조절하며 진행합니다!
무리하지 말고 배가 뭉치면 꼭 쉬어주시고 16-35주의 중기라 하여도 배가 많이 무겁거나 다른 통증이 있는 경우 강도와 횟수를 조절하여 진행해주세요!
임산부가 하는 운동은 가장 좋은 태교이며 맑은 정신과 건강한 몸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릴겁니다^^
부디 순산하시길!!!!

★ 임산부가 피해야 할 동작 ★
- 과하게 척추를 비트는 동작
- 엎드려 배가 눌리는 동작
- 복부를 과하게 늘리는 동작
- 전굴시, 무리하게 복부에 힘을 가하는 동작
- 골반을 과하게 조이는 동작
- 뛰는 동작 (점프)

#요가 #스트레칭 #임산부요가
낭만꿀꿀이 : 요가 너무하고싶어서 12주되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Null H20 :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그런데 혹시 광고를 배너 광고로 바꿔주실 수는 없나요? 따라하다가 중간에 광고가 나오면 흐름이 끊겨서요...
김은진 : 임신10주쯤부터 지금 26주까지
매일매일 보며 따라하고있어요
너무 쉽게 따라할수있고 시원해서 좋습니당
매일 감사히 하고있어요 ☺
안지은 : 선생님 너무 잘 따라했어요!! 안정기 들어서 처음 한 스트레칭인데 너무 시원합니다 ㅎㅎ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 역아에 도움이 된다는 동작이 혹시 배에 힘이 너무 들어가는데 제가 자세가 잘못된걸까요?? ㅠㅜ
Alicia J : 귀에 쏘옥 들어오는 설명~~ 몸이 시원하게 풀려요 ^^

임산부 아침요가 루틴 15분 / 임신기 아침요가 / Prenatal Morning Yoga Routine by.지음요가(jiumyoga)

임신부의 아침요가 수련을 함께 합니다. 임신기에는 잠들기 어렵고 새벽에 뒤척이기 쉽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척추를 늘려주는 것만으로도 개운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

15분간의 수련으로 척추를 늘려주고 하체를 단련하여 전신순환에 도움이 될 거예요! 매트 앞에 바로 선 자세(타다사나)로 수련 준비합니다.

16주 부터 막달까지 수련가능합니다. 단, 안정이 필요한 임신부의 경우 반드시 담당 의사와 상의 후 수련하시기를 권합니다.


* 촬영일 기준, 저는 19주 입니다
* 유튜브 구독 후 알람을 켜두시면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Music_
Friday_Morning



Mail|yoga.jidoob@gmail.com
Blog|https://blog.naver.com/jidoob
NaverTV|https://tv.naver.com/jiumyoga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jidoob/

후원| SC제일은행 581-20-302852 (현지현)


by.지음요가(jiumyoga)
#임산부요가 #산전요가 #태교요가
na뇨니뇨 : 근데 굳ㅇ 첨에 왜 옆을 보면서 해주시나요?
녕 : 매일 아침 꾸준히 해보려 노력중이에요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현재 27주인데 사타구니쪽이 넘 아픈데 어떤 영상 따라하면 좋을까요~? 오늘도 즐건하루 보내세요!
대댕냥 : 첫째때 문센 요가릏 들었는데 이번엔 못다녀서 그런지 몸이 많이 망가져서 홈요가라도 해보려고 들어왔어요! 첫째때 선생님과 잔잔한 느낌이 비슷해서 친근해요
잘 따라해서 다시 건강 찾아볼게요!
1 jee : 27주만에 요가 다시 하게되서 기쁩니다. 감사해요.
lmg lmg : 이제~16주 인데
해도 괜찮나요? 역아 자세
고양이 소 자세도 괜찮은거지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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