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잔치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썬코 조회 13회 작성일 2020-10-19 20:03:54 댓글 0

본문

​마루코는 아홉 살 #733 잊지 못할 경로잔치

[마루코는 아홉 살]은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사쿠라 모코코의 베스트 셀러 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구성되었다.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이 작품은 1990년 이래, 60개가 넘는 국가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성황리에 극장판이 개봉되기도 하였다. 가끔은 느릿느릿 게으름을 피우기도 하는 아홉 살 마루코는 흥미로운 일을 발견하면 금세 호기심이 폭발할 정도로 아주 순박한 친구다. 천진난만하고 작은 칭찬에도 수줍어하는 마루코는 그 누구보다 자신의 할아버지를 사랑하며, 할아버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한다. 단짝 타마에는 착하고 따뜻한 마음씨를 지니고 있으며, 마루코가 엉뚱한 소리를 해도 언제나 귀 기울여 준다. 마루코는 사랑하는 가족들 그리고 많은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들을 만들어 간다. [마루코의 아홉 살]은 마루코의 눈을 통해 기쁘고 웃음기 가득한, 마음 한 켠이 따뜻해지는 일상을 그려내고 있다.

STAFF:
Original: MOMOKO SAKURA
“Chibi Maruko Chan” published by Shueisha “Ribon Mascot Comics”
Music: Nobuyuki Nakamura
Character Design: Hideyuki Funakoshi
Art Director: Kanako Nomura

#마루코는아홉살
이섹귀% : 마루코 예전 부터 봐왔는데 진짜 너뮤 귀여워요 ㅠㅠ☺
승현 : 저 시대가 검정고무신 하고 같은시대 이라고
하던데..
승지 : 재미있써욤
RO JI : 다행히 해피엔딩♥
김웃짜가족 : 7등ㅎㅎ

[법륜 스님의 하루] 농촌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 잔치

오늘 법륜 스님은 노인복지사업을 하고 있는 두북정토수련원에서 어르신 160여 명을 초청해 경로 잔치를 열었습니다.

즉문즉설, 점심식사, 노래자랑, 풍물놀이 순서로 흥겨운 잔치를 가졌는데요.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서영상 : 법륜스님존경합니다
이소현 : 스님 존경합니다 ~^^
李明姫 : 참 멋지십니다!!!
김영숙 : 볍률스님요 최고니다
김오오키 : 법륜스님 최고!

부여의 정월대보름 특별잔치! 아름다운 보름달 풍경과 훈훈한 경로잔치 - 장상아 20200217 아침이좋다

부여 청송4리

해마다 정월대보름이 되면 아주 특별한 마을행사가 열려 마을의 최고 잔칫날이 되는 곳, 부여 청송4리! 마을 출향인사가 2천만원을 기탁하여 27년째 마을 대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환갑, 칠순, 팔순, 구순 등을 맞은 어르신들을 위해 마을 주민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경로잔치를 열어준다고 하는데... 넉넉한 보름달처럼 훈훈한 인심이 넘쳐흐르는 부여 청송4리의 보름날 풍경을 만나본다.

#부여 #부여청송4리 #마을공동체

... 

#경로잔치프로그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teenne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